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한국 드라마 추천! BEST 10

댕이방/드라마 영화

by 꾸댕월드 2021. 10. 9. 15:17

본문

 

안녕하세요 꾸댕월드의 댕이 입니다.

 

여러분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좋아하시나요?! 저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한국드라마 추천 BEST 10 을 가져왔습니다!!

 

두근두근 설렘설렘하면서도 웃기는 드라마 위주로 준비했구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선정된 BEST 10 이오니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럼 바로 시작 하겠습니다!!

 

 

 

 

 

 

 

 

 1. 진심이 닿다 ( tvN / 16부작 )

이동욱, 유인나 출현

 

 

[진심이 닿다] 이 드라마는 2019.02.06 ~ 2019.03.28 tvN 에서 방영이 된 드라마로,

내용은 어느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입니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한 두 배우가

드라마에서 만났다고해서 보게 된 드라마인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어서 푹 빠지게 된 드라마예요.

이동욱님이 정말 멋있게 나오고 유인나님은 너무 귀엽게 나오셔서 둘이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었어요.

두 사람의 '관계변화' 전개가 빠르게 진행되어 지루함 없이 볼 수 있으며,

가볍게 볼 수 있는 로코를 찾는다면 추천 드리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2. 그녀의 사생활 ( tvN / 16부작 )

박민영, 김재욱 출현

 

 

[그녀의 사생활] 이 드라마는 2019.04.10 ~ 2019.05.30 tvN에서 방영이 된 드라마로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이지만

알고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을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예요.

[김비서는 왜 그럴까] 드라마랑 캐릭터가 겹치는 부분이 있었기도 했지만 그래도 저는 재밌게 봤던 드라마입니다.

아이돌 덕후라면 공감할 수 있는 부분들이 있었고,

김재욱과 박민영의 꽁냥꽁냥하는 모습들이 굉장히 잘 어울렸던 드라마예요.

드라마에서 박민영의 귀여운 모습과 김재욱의 섹시한 매력과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았습니다.

웃으면서 볼 수 있고 달달하고 환상적인 러브 스토리로 추천 드리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3. 김비서가 왜 그럴까 ( tvN / 16부작 )

박서준, 박민영 출현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 드라마는 2018.06.06 ~ 2018.07.26 tvN에서 방영된 드라마로 제가 재밌게 봤던 드라마예요.

내용은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의 퇴사밀당 로맨스인데요. 키스신 레전드 드라마예요.

박서준과 박민영의 케미가 좋았고 조연들도 존재감이 빛났던 작품이며, 웹툰이 원작이예요.

스토리가 빵빵 터지진 않아도 소소하게 재미를 주는 드라마였고, 박서준과 박민영의 티키타카가 재미있으며,

편안하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드라마로 추천 드리고 싶은 꿀잼인 드라마입니다.

 

 

 

 

 

 

 

4. 사랑의 불시착 ( tvN / 16부작 )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출현

 

 

[사랑의 불시착] 이 드라마는 2019.12.14 ~ 2020.02.16 tvN에서 방영이 된 드라마예요.

내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이며, 애절하고 애틋하게 서로를 위한 드라마로

정말 재밌게 봤던 드라마예요. 전 세계에서 화제가 됐던 드라마로 로맨틱 코미디의 새 역사를 쓴 드라마라고 하네요.

현빈, 손예진 주연 배우 분들이 배역을 찰떡 같이 소화해내셔서 두분의 케미가 환성적이게 잘 어울렸었고,

다른 조연 배우분들도 연기를 잘하셔서 보는 내내 정말 많이 웃고 울었었던 드라마예요.

정말 추천 드리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5. 또 오해영 ( tvN / 18부작 )

에릭, 서현진, 전혜빈 출현

 

 

[또 오해영] 이 드라마는 2016.05.02 ~ 2016.06.28 tvN에서 방영이 된 드라마예요.

내용은 "오해영" 이라는 동명이인의 두 여자와 그들 사이에서 미래를 보기 시작한 남자

"박도경"이 미필적 고의로 서로의 인생에 얽혀가는 동명 오해 로맨스 입니다.

서현진 배우를 좋아해서 본방으로 본 너무 재밌게 봤던 드라마예요.

제가 제일 좋아했던 부분은 30대 여성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부분과 대사들이 다 주옥 같았다는 점.

주연 분들의 연기력은 물론이고, 조연 배우들까지 연기력까지 좋았고, 구성까지 좋았어요.

사실 연애 이야기 라는게 흔할 수 도 있는건데, 극 중 캐릭터들이 남 여 의 정반대 감정표현 방법을

너무 마음이 와닿게 잘표현했고, 너무 짠하고 애틋했어요. 주연 배우 들이 케미도 물론 좋았지만

스토리가 잘 짜여져서 좋았고, 감정 이입이 되서 웃고, 울면서 드라마 봤던 드라마였고,

추천 드리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6. 뷰티 인사이드 ( JTBC / 16부작 )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출현

 

 

[뷰티 인사이드] 이 드라마는 2018.10.01 ~ 2018.11.20 JTBC에서 방영이 된 드라마예요.

개인적으로 서현진 배우님을 좋아해서 보게 된 드라마인데요. 정말 재밌었던 드라마여서 추천 드리고 싶었습니다.

내용은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조금은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예요.

저는 극 중 서현진 님의 성격이 정말 좋았었는데요. 얼굴이 변한다는 비밀이 있는데도,

기죽지 않고 긍정적이고 밝고 자기 감정에 솔직한 캐릭여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극 중 서현진 님의 스타일링이며, 얼굴이 너무 예쁘셔서 보는 재미도 한몫했던 드라마입니다.

스토리가 알찬 드라마라 지루하지 않게 보실 수 있고 저의 최애 드라마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7. 열여덟의 순간 ( JTBC / 16부작 )

옹성우, 김향기 출현

 

 

[열여덟의 순간] 이 드라마는 2019.07.22 ~ 2019.09.10 JTBC에서 방영이 된 청춘 드라마예요.

고등학생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인데요. 단순 청소년 사랑이야기만 가볍게 다룬것이 아니라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 열등감, 자본주의 계급사회 속 관계들로 다룬 내용이라 스토리가 탄탄했으며

배우분들의 연기력이 좋았어서 저는 굉장히 재밌게 봤던 드라마예요.

두 주인공들이 예쁘기도 했지만 음악, 영상미, 처음이라서 서툴고 풋풋했던

그 감성 들이 정말 예쁜 드라마라고 생각해요.

보면 볼수록 괜찮은 드라마여서 추천 드리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8. 안녕? 나야! ( KBS2 / 16부작 )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 출현

 

[안녕? 나야!] 이 드라마는 2021.02.17 ~ 2021.04.08 KBS2에서 방영이 된 작품으로써

BEST 10 중에 가장 최근이 아닐까 싶네요.

내용은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세 주인공이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세의 나를 만나 나를 위로해 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예요.

뭔가 37살이 나에게 17살의 내가 찾아온다니 흥미로운 소재 였어요. 원작은 김혜정 소설 판타스틱 걸 이예요.

저는 보면서 약간 30,40대 분들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라고 생각을 했어요.

내용이 약간 유치할때도 있고 웃긴 장면들도 많은데 뭔가 나를 보게 되는? 많은 생각을 들게 하는 장면들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김영광 X 최강희 조합이 굉장히 좋았어서 더 재밌었던거 같네요.

로맨스 코미디 좋아하신다면 추천 드리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9. 로맨스는 별책부록 ( tvN/ 16부작 )

이나영, 이종석 출현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2019.01.26 ~ 2019.03.17 tvN에서 방영이 된 작품이예요.

저는 이 드라마를 보면서 내용이 위로받고 하는 느낌이라 참 많이 힐링되었던거 같아요.

내용은 책을 읽지 않는 세상에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인데요.

드라마가 큰 사건사고가 없으면서 아날로그 감성에 잔잔하게 흘러가는 느낌이면서 지루하지 않는 그런 드라마 였어요.

출판사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여서 대사들이 다 예뼜고, 명대사가 많았습니다.

이종석,이나영 둘이 너무 잘 어울려서 보기 좋았고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책을 좋아 하신다면 추천 드리고 싶고,

드라마 배경이 겨울인지라 겨울에 보기 참 좋은 드라마로 추천 드리고 싶은 드라마 입니다.

 

 

 

 

 

 

 

10.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 JTBC / 16부작 )

윤균상, 김유정 출현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이 드라마는 2018.11.26 ~ 2019.02.04 JTBC에서 방영이 되었는데요.

제가 본방으로 봤던 기억이 나요.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예요. 저는 웹툰을 따로 보지 않아서 재밌게 봤었던거 같아요.

내용은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과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극과 극인 두사람이 만나서 펼치는 완전 무결 로맨스예요.

로맨스이면서 두 주인공이 점점 성장하게 되는 그런 드라마예요.

저는 귀엽고 달달해서 재밌게 봤었는데 평이 좀 나눠지는거 같더라구요.

아무 생각 없이 보기에 좋은 드라마로 추천드립니다!

 

 

 

 

 

 

 

 

이렇게해서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한국 드라마 추천 BEST10 소개 해드렸구요!

정말 개인적인 취향이고 개인적인 견해이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리며,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